전체 14개 데이터셋을 찾았습니다

기관: 문화 빅데이터 태그: 여가

필터 조건
  • 야놀자 - 지역별 취미여가 상품 문화 빅데이터

    • 데이터 소개 - 야놀자센터에서 가공된 지역별 취미여가 상품 데이터 - 지역명, 취미여가 상품명, 취미여가 상품 주소 등으로 구성된 데이터
  • 컨슈머인사이트 - 여가문화 유형별 경험 여부(세분류) 문화 빅데이터

    ㅇ 데이터 소개- 온라인(PC모바일)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(2021.11월부터 매주 수집)- 75개 유형(무용 공연 관람, 문학 행사 관람, 미술관전시관 관람, 박물관 관람 등)에 대한 지난 1년3개월 이내 경험 여부 소비자 응답값.- 본 데이터 셋에는 응답자 특성(성별, 연령대, 거주지역, 소득수준 등)이 포함됨.ㅇ 데이터...
  • 컨슈머인사이트 - 문화예술 관람 현황 및 희망 분야 문화 빅데이터

    ㅇ 데이터 소개- 온라인(PC모바일)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(2021.11월부터 매주 수집)- 문화예술 관람 분야 8종(무용 공연, 문학 행사, 미술관전시관, 연극뮤지컬 등) 중 지난 동시기 대비 관람횟수가 증가한감소한 분야는 무엇이고, 향후 1~2년이내 지출을 늘려서라도 하고 싶은 분야가 무엇인지에 대해 응답함.- 본 데이터 셋에는...
  • 컨슈머인사이트 - 여가문화 유형별 경험 여부(대분류) 문화 빅데이터

    ㅇ 데이터 소개- 온라인(PC모바일)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(2021.11월부터 매주 수집)- 여가문화 8개 유형(문화예술 관람하기, 운동스포츠 직접하기, 관광여행, 자기계발자기관리 등)에 대한 지난 1년3개월 이내 경험 여부 소비자 응답값.- 본 데이터 셋에는 응답자 특성(성별, 연령대, 거주지역, 소득수준 등)이 포함됨.ㅇ 데이터...
  • 컨슈머인사이트 - 여가문화 유형별 관심도 문화 빅데이터

    ㅇ 데이터 소개- 온라인(PC모바일)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(2021.11월부터 매주 수집)- 작년 동시기 대비 여가문화 8개 유형(문화예술 관람하기, 운동스포츠 직접하기, 관광여행, 자기계발자기관리 등)에 대한 관심 변화 정도 응답값 (5점 척도). - 본 데이터 셋에는 응답자 특성(성별, 연령대, 거주지역, 소득수준 등)이...
  • 컨슈머인사이트 - 하루 평균 여가문화 시간 및 사용 비중 문화 빅데이터

    ㅇ 데이터 소개- 온라인(PC모바일)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(2021.11월부터 매주 수집)- 지난 일주일간의 하루 평균 여가 시간을 평일주말 각각 어떤 목적으로 활용(휴식오락, 취미, 대인관계교제, 등)했는지에 대한 소비자 응답값 (비중, %). - 본 데이터 셋에는 응답자 특성(성별, 연령대, 거주지역, 소득수준 등)이 포함됨.ㅇ...
  • 컨슈머인사이트 - 여가생활 여건 및 만족도 평가 문화 빅데이터

    ㅇ 데이터 소개- 온라인(PC모바일)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(2021.11월부터 매주 수집)- 시간, 인프라시설, 경제적 여유, 정보 충분성 등 평소 여가생활 여건 및 최근 1개월내 여가생활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응답값(5점 척도).- 본 데이터 셋에는 응답자 특성(성별, 연령대, 거주지역, 소득수준 등)이 포함됨.ㅇ 데이터 활용시의성...
  • 컨슈머인사이트 - 스포츠 경기 관람 종목 문화 빅데이터

    ㅇ 데이터 소개- 온라인(PC모바일)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(2021.11월부터 매주 수집)- 평소 자주 관람(현장영상)하는 스포츠 경기 종목(축구, 배구, 복싱격투기, e스포츠 등 8종)에 대해 1~3순위로 응답함.- 본 데이터 셋에는 응답자 특성(성별, 연령대, 거주지역, 소득수준 등)이 포함됨.ㅇ 데이터 활용시의성 있는...
  • 한국문화정보원 - 문화예술체육소비 시군구별 시설 수 문화 빅데이터

    문화여가 관련 시설 수를 기초지차별로 정리한 데이터 ㅇ문화여가 관련 시설이란? - 국민여가 활성화 기본법상 여가의 정의 및 여가 활동 관련 시설로 정의함 - 문화예술, 체육, 휴식 및 소비활동을 위한 공공/민간 시설을 포함함 ㅇ문화여가 시설 원천데이터 - 국토지리정보원에서 제공하는...
  • 컨슈머인사이트 - 여가시간 활용 목적 문화 빅데이터

    ㅇ 데이터 소개- 온라인(PC모바일)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(2021.11월부터 매주 수집)- 여가시간을 주로 활용하는 목적을 9가지(가족지인과 친목, 건강관리, 대인관계교제, 자기만족즐거움 등)로 분류해 1순위2순위로 응답함.- 본 데이터 셋에는 응답자 특성(성별, 연령대, 거주지역, 소득수준 등)이 포함됨.ㅇ 데이터 활용시의성 있는...
  • 컨슈머인사이트 - 여가관련 지출 동향 및 의향 문화 빅데이터

    ㅇ 데이터 소개- 온라인(PC모바일)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(2021.11월부터 매주 수집)- 여가시간을 보내기 위해 지출한 비용이 작년 대비 어느정도인지, 앞으로 어떻게 변할 것으로 예상하는지에 대한 소비자 응답값 (5점 척도). - 본 데이터 셋에는 응답자 특성(성별, 연령대, 거주지역, 소득수준 등)이 포함됨.ㅇ 데이터 활용시의성...
  • 컨슈머인사이트 - 광역시도별 문화여가 활동 평가 및 문화여가 시설 현황 문화 빅데이터

    ㅇ 데이터 소개 - ㈜컨슈머인사이트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(2021.11월부터 매주 수집)와 시군구별 토지면적, 행정안전부의 주민등록 인구통계를 융합한 데이터 -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는 인구통계 특성과 여가활동 및 인프라 평가에 대한 응답내용 - 해당 조사는 여가 및 문화체육활동에 관한 현황과 태도에 대한 정보를 통해 시장 요구를...
  • 한국문화정보원 - 국민여가활동조사 통계 데이터 문화 빅데이터

    ㅇ 데이터 설명 - 문화체육관광부의 국민여가활동조사 보고서 일부 항목을 데이터로 제공 - (조사기간) 2019년 09월 ~ 11월 - (조사대상) 만 15세 이상 10,060명 - (참고사항) 통계표 작성시 해당사항 없음은 "-", 단위미만은 "0"으로 로 표시하였음 ㅇ 활용분야 - 지역별 국민여가활동 현황 분석 - 인구 통계...
  • 컨슈머인사이트 - 관심 여가문화 활동 종목 문화 빅데이터 유료

    ㅇ 데이터 소개 - 온라인(PC모바일)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(2021.11월부터 매주 수집) - 여가문화 75개 유형(무용 공연 관람, 문학 행사 관람, 미술관전시관 관람, 박물관 관람 등)에 대해 가장 관심있는 유형부터 1~5순위까지 응답한 값. - 본 데이터 셋에는 응답자 특성(성별, 연령대, 거주지역, 소득수준 등)이 포함됨.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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